전자계약 서비스 비교, 우리 회사엔 뭐가 맞을까?

비슷해 보여도 조금씩 다른 전자계약 서비스들, 실무자 입장에서 비교해보았습니다.
✅ 전자계약, 무엇을 비교해야 할까요?
전자계약 서비스는 겉보기엔 비슷해 보여도
실제로는 기능, 편의성, 고객 응대 속도에서 큰 차이가 납니다.
실무자 입장에서 중요한 기준은 아래 다섯 가지예요 👇
📊 전자계약 서비스 비교 포인트 5가지
1️⃣ 계약 후 관리 기능 _ 계약 상태 추적, 서명자 리마인드, 이력 확인 등
2️⃣ 수신자 편의성 _ 회원가입 필요 여부, 모바일 최적화, 어플 보유 여부
3️⃣ UI/UX 직관성 _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화면 구성
4️⃣ 응대 및 기술 지원 _ 문제 발생 시 빠른 대응, 고객을 끝까지 책임 지는지
5️⃣ 맞춤형 가격 _ 사용량에 따른 다양한 요금제, API 요금제, 아카이버 요금제, 후불제 보유 여부
🟦 이싸인온은 이런 점에서 다릅니다.
✔️ 계약 이후까지 관리 _ 계약 상태 실시간 확인, 서명 누락 자동 알림, 로그 이력 보관
✔️ 비회원 서명 _ 회원가입 없이 링크 클릭만으로 서명 완료 가능, 링크싸인 기능 제공
✔️ 고객 친화적인 UI/UX _ 실무자에게 편리한 화면 구성, 사용 설명 없이도 바로 사용 가능
📞 친절하고 빠른 고객 응대 _ 전화, 채널톡, DM, 카카오 알림톡, 이메일 등 모든 채널에서 실시간 문의 가능
🙋♀️ 우리 회사(팀)에서는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반복 계약이 많은 인사/노무/외주 업무
→ 주소록 기능, 역할 기반 서명자 설정 기능
계약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해야 하는 기획·총무
→ 상태 추적 기능과 실시간 알림 시스템
고객이나 외부 협력사와 계약이 많은 영업/운영
→ 비회원 서명, 언제 어디서나 즉시 계약할 수 있는 모바일에 최적화 된 이싸인온.
이싸인온은 실무자에게 딱 맞는 서비스 입니다.
기능보다 실용성, 화려함보다 정확한 대응으로
우리 일처럼 함께하는 계약 파트너, 이싸인온을 지금 만나보세요.
▪️전화 상담: 02-3444-4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