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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싸인온 API

내부 시스템과 연동하여
계약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구축없이 연동하는 API 서비스

내부 시스템, 홈페이지, APP등과 연동하여 전자서명 기능을 쉽고 빠르게 통합하세요. API 도입 시 개발이 완전히 끝날 때 까지 무료로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연동

홈페이지에 전자계약 기능을 추가하고 싶으세요?
홈페이지 내에서 즉시 계약을 체결하거나, 모바일 혹은 이메일로
비대면 전송이 가능하도록 연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확인서, 각종 서약서 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간계 시스템 연동

ERP, CRM, HCM 등 회사 내부 기간계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 정보를 이싸인온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전송 시 고객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계약서가 전송됩니다.
고객은 모바일이나 이메일로 받은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계약 진행정보 또한 실시간으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판매, 렌탈, 시공계약서 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API 문의하기

API 도입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하다면
아래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세요!

자주묻는 질문(FAQ)

이싸인온 서비스와 API 서비스의 차이점은?

이싸인온 서비스는 이싸인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계약 이용하는 서비스이고, 모든 이력이나 문서 등을 이싸인온에 접속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API 서비스는 이싸인온에 접속하지 않고 자사 시스템에서 전자계약 기능을 사용하고, 모든 데이터와 문서를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API로 어떤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나요?

자사의 모바일, 웹 서비스 내에 전자계약 기능을 구현할 수 있고 사내 데이터를 전자계약에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계약 완료 문서의 데이터를 내부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시스템에도 연동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이싸인온 API는 PHP, Java, Python, Node 등 다양한 개발언어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사내시스템(ERP, CRM, 그룹웨어) 뿐만 아니라 웹페이지, 모바일 앱에서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API를 테스트 해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이싸인온은 다양한 기능을 기간 제한없이 테스트 및 연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충분한 테스트를 통해 연동해보세요.

TEST API 이용을 원하시면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세요.

API 구축사례